ST PROJECT BUSINESS

ST.RETAIL의
글로벌 시장 설계

글로벌 시장으로의 큰 도약을
할 수 있는 성장을 꿈 꿉니다.

자사의 기술을 활용하여 당도와 건강을 모두 잡은 상품을 통해 부가가치를 높여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각 나라별 생산량은 많지만 유통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상품에 스테비아를 적용시킨다면 성공적인 상품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며
차근차근 계획을 실행시켜 전 세계 글로벌 시장으로의 큰 도약을 꿈 꾸고 있습니다.

자사의 기술을 활용하여 당도와 건강을 모두 잡은
상품을 통해 부가가치를 높여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차근차근 계획을 실행시켜 전 세계
글로벌 시장으로의 큰 도약을 꿈 꾸고 있습니다.

해외시장

자각 국가에서 생산된 상품에 런닝로열티를
부여하여 안정적인 해외매출을 창출합니다.

해외시장  
해외시장  
해외시장  
해외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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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R PLANNING

  • STEP 1

    태국, 말레이시아를 중심으로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자사의 스테비아 침지 기술로 당도를 높인 상품으로 부가가치를 높여 판매한다면 판매량은 높아지고
    버려지는 양은 줄일 수 있습니다.

    자사의 스테비아 침지 기술로 당도를 높인 상품으로 부가가치를
    높여 판매한다면 판매량은 높아지고 버려지는 양은 줄일 수 있습니다.

    당도가 있고 맛있는 스테비아 토마토를 생산하여 판매한다면 부가가치를 높여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당도가 있고 맛있는 스테비아 토마토를 생산하여 판매한다면
    부가가치를 높여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 STEP 2

    동남아 시장에서 아시아
    국가로의 확장

    말레이시아의 생산을 통해 스테비아 과일, 농산물의 확장으로 주변 국가인 싱가폴, 인도네시아 등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말레이시아의 생산을 통해 스테비아 과일, 농산물의 확장으로 주변
    국가인 싱가폴, 인도네시아 등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각 나라마다 생산은 많이 되지만 당도와 맛 때문에 많이 유통되지 않는 상품을 스테비아 효소처리 한다면
    각 국가별 성공적인 상품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각 나라마다 생산은 많이 되지만 당도와 맛 때문에 많이 유통되지
    않는 상품을 스테비아 효소처리 한다면 각 국가별 성공적인
    상품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 STEP 3

    전세계 시장으로 확장

    농업기술에 대한 국가 경쟁력을 확보하며 전 세계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합니다.

    농업기술에 대한 국가 경쟁력을 확보하며 전 세계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합니다.

OUR PLAN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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