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 PROJECT BUSINESS
ST.RETAIL의
글로벌 시장 설계
글로벌 시장으로의 큰 도약을
할 수 있는 성장을 꿈 꿉니다.
자사의 기술을 활용하여 당도와 건강을 모두 잡은 상품을 통해 부가가치를 높여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각 나라별 생산량은 많지만 유통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상품에 스테비아를 적용시킨다면 성공적인 상품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며
차근차근 계획을 실행시켜 전 세계 글로벌 시장으로의 큰 도약을 꿈 꾸고 있습니다.
자사의 기술을 활용하여 당도와 건강을 모두 잡은
상품을 통해 부가가치를 높여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차근차근 계획을 실행시켜 전 세계
글로벌 시장으로의 큰 도약을 꿈 꾸고 있습니다.
해외시장
자각 국가에서 생산된 상품에 런닝로열티를
부여하여 안정적인 해외매출을 창출합니다.
OUR PLANNING
STEP 1
태국, 말레이시아를 중심으로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자사의 스테비아 침지 기술로 당도를 높인 상품으로 부가가치를
높여 판매한다면 판매량은 높아지고 버려지는 양은 줄일 수 있습니다.
당도가 있고 맛있는 스테비아 토마토를 생산하여 판매한다면
부가가치를 높여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STEP 2
동남아 시장에서 아시아
국가로의 확장
말레이시아의 생산을 통해 스테비아 과일, 농산물의 확장으로 주변
국가인 싱가폴, 인도네시아 등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각 나라마다 생산은 많이 되지만 당도와 맛 때문에 많이 유통되지
않는 상품을 스테비아 효소처리 한다면 각 국가별 성공적인
상품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STEP 3
전세계 시장으로 확장
농업기술에 대한 국가 경쟁력을 확보하며 전 세계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합니다.